130907 원힙합페스티벌 - 산체스

Posted by dopa-min 13.09 : 2013. 9. 9. 21:41

 

 

 이게 얼마만이야.......!!!!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근 몇 달간 내 스케줄에 맞춰 스케줄이 있던 팬텀^^.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

오랜만에 V꾿꾿모닝V

 

 

 

 

ㅎ ㅏ................적어도 세 곡은 부르지 않을까 했는데 두 곡............

근데 오빠 옷 너무 귀엽쟈나...땡땡이쟈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올리고보니 죄다 옆모습이네 ............

인파 속으로 들어갈 수가 엄쪙 ㅠㅠㅠㅠㅠㅠㅠ

 

와 근데 안갈라구 했는데

넘 재밌능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내년에 또 가야겠다.......